dir-615로 무선인터넷 구성하기

나도 인제 무선인터넷 된다 만세!!!

무선공유기 설치애서 인제 wireless로 ㅋㅋㅋ

지금 무선쓰고있다는 ㅋㅋㅋ

만세만세~~ 자세한 포스팅은 이따가 올려요!!

공유기 신호는 멀리가네요 거실 가로질러서가지 신호 잘가여

벽도 잘 뚫네뭐.... (창이 많아서 그런거 일지도)

그런데 역시 속도가 대박인듯

초당 9메가 이상나오던데 무선랜으로 받으니깐 초당 2메가정도 바께 속도가 안나오네요

가아끄음씩 응답속도가 느려지기도 하고

그리고 속도가 변화폭이 큰듯...

뭐 안하고 있으면 속도가 쭐어들어있고

다운받으면 속도 올라가고 -_- 아무튼 그래여

윈도우 속도는 10년전 쓰던 ADSL 속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눅스 속도는 모뎀

아무리 랜카드가 G형이라지만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냥;

별수있나 근양 써야지 뭐 ㅜ...

아 리눅스는 아니지만 카테고리가 마땅치 않아서 걍 여기로 ㅋ

Trackback 0 Comment 12
prev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 8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