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폭스 폰트(설정에서 안바뀌는) 변경

전부터 바꿔야 했지만.. 뭐 별루 안답답하게 쓰니까.. 하면서 미뤘다가
지금에서야 바꾸네요

*Linux
/home/계정/.mozilla/firefox/????????.default/chrome

*Windows
Win98/ME의 경우
C:\Windows\Application Data\Mozilla\Profiles\????????.default\chrome

Windows2000/WindowsXP의 경우
C:\Documents and Settings\자기 계정\ApplicationData\Mozilla\Profiles\????????.default\chrome

디렉토리 안에
userChrome-example.css 를 userChrome.css 로 바꾼후에
다음 내용을 입력후 저장하고서 다시 파폭을 켭니다

* {
         font-size: 10pt !important;
         font-family: Eunjin !important;
   }

10이 폰트크기 Eunjin이 폰트 이름입니다

이건 브라우져 전체폰트를 바꿀때 이렇게 쓰는거 같군요
하지만 이렇게 해도 모든 폰트가 Eunjin으로 바뀌진 않네요
네이버검색창이나 콤보박스는 폰트가 굴림에서 바뀌지않습니다
(after:userContent.css 바꾸니까 되긴 합니다)
또 지금 쓰고 있는 테터에서도(포스팅시) 폰트가 바뀌지 않네요..
이것도 방법이 있을거 같긴한데..
옵션가서 웹페이지가 맘대로 폰트 못바꾸게 해도 그러네요//
사실 굴림을 안티엘리어싱 설정 할려다가.. 안되어서 은진체로 바꿔놓긴 했습니다만..

일부의 폰트/크기등을 바꾸고 싶다면 각 옵션을 들어서 하시면됩니다
탭,메뉴...이런식으로 따로말이죠

ex>

menu, menu * { font-family: Eunjin !important }
탭도 있는데 귀찮아서..

-> 크기가 안맞아서 찌그러져 보이는듯.. 제대로 보실려면 클릭을..

다음 문서를 보시면 더 많이 알수 있다고 하네요
(대충 내용이 파폭포럼에서 가지고 온거라  확신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