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615로 무선인터넷 구성하기

나도 인제 무선인터넷 된다 만세!!!

무선공유기 설치애서 인제 wireless로 ㅋㅋㅋ

지금 무선쓰고있다는 ㅋㅋㅋ

만세만세~~ 자세한 포스팅은 이따가 올려요!!

공유기 신호는 멀리가네요 거실 가로질러서가지 신호 잘가여

벽도 잘 뚫네뭐.... (창이 많아서 그런거 일지도)

그런데 역시 속도가 대박인듯

초당 9메가 이상나오던데 무선랜으로 받으니깐 초당 2메가정도 바께 속도가 안나오네요

가아끄음씩 응답속도가 느려지기도 하고

그리고 속도가 변화폭이 큰듯...

뭐 안하고 있으면 속도가 쭐어들어있고

다운받으면 속도 올라가고 -_- 아무튼 그래여

윈도우 속도는 10년전 쓰던 ADSL 속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눅스 속도는 모뎀

아무리 랜카드가 G형이라지만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냥;

별수있나 근양 써야지 뭐 ㅜ...

아 리눅스는 아니지만 카테고리가 마땅치 않아서 걍 여기로 ㅋ

Trackback 0 Comment 12
  1. Favicon of https://khmirage.tistory.com BlogIcon 환상경 2008.08.27 22:1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오오
    이제 로이드옹도 무선 유저 ㅋㅋㅋ

  2. 상자 2008.08.28 23:11 address edit & del reply

    11n으로 가시는겁니다~~~
    무선 암호화는 꼭 걸어두셔용~
    암호화 걸어도 좀 취약하다더군요 '_'a
    wep은 즐~

    • Favicon of https://lowid.tistory.com BlogIcon Lowid 2008.08.29 11:03 신고 address edit & del

      N은랜카드가 꾸져서 패스...
      근데 wpa로 설정할려니까
      리눅스에서는 정말 죽을맛이던데요?
      wicd로하면 ip 받는중... 이러다가 뻗어버리고
      netcfg2,wap_뭐였더라.. 그러랑 써도 잘 안되고...
      (아치 위키따라 다 했는데 안된다는 ㅜㅜ 랜카드는 잘
      잡히는데.........)
      그래서 지금 리눅스는 인터넷 안되고 있어요 흐흑

  3. 무달 2008.08.30 11:35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 역시 맥이 짱!

    WPA2도 되고 수신율 막강!
    essid 선택하는 거나 암호
    관리도 넘흐넘흐 간편함!

    • lowid 2008.08.31 18:58 address edit & del

      리누기도 별로 안불편하다능...(한번 알기만 하면..)
      뭐 제가 설정을 어떻게 하다가 꼬였었나바여
      암튼 지금은 잘됨 ㅋㅋㅋㅋ

  4. 무달 2008.08.30 11:35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 역시 맥이 짱!

    WPA2도 되고 수신율 막강!
    essid 선택하는 거나 암호
    관리도 넘흐넘흐 간편함!

    • lowid 2008.08.31 18:57 address edit & del

      무달님 께서 2개씩이나 다시는 실수를 하쉬다뉘 ㅋ

  5. Favicon of http://oseb.tistory.com BlogIcon oseb 2008.09.03 14:5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무슨 얘기인가 봤더니 무선 얘기네요. ^^

    • lowid 2008.09.05 23:11 address edit & del

      네 무선...
      그런데 너무 느려서.......... 비추..........
      신호는 잘 잡히는데 이상하게 그렇네요 ㅜ

  6. 감자 2008.09.16 11:15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dir-615 구입했습니다. 예전의 휴대용 무선공유기(7만원이나 주고 샀지만) 는 성능이 딸려서.

    신호가 벽도 뜷고 나오는데 우분투를 7.10에서 8.04로 업그레이드 했더니 속도가 150KB/s만 나오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가 발생... ㅡㅡ


    WPA같은건 적용하기 힘들어서 그냥 맥어드레스 필터링으로 막아두고 쓰고 있어요 :-)

    • Favicon of https://lowid.tistory.com BlogIcon Lowid 2008.09.28 16:33 신고 address edit & del

      이놈..... 콘크리트는 잘 못뚫는거 같습니다...
      신호가 안정적이지 못하면 속도가 나왔다가 안나왔다가
      를 반복하는군요.... 그리고 우분투에서는 설정 쉬울듯..
      전 netcfg2로 별 삽질을 다했어요 ㅋㅋ wiki보고 conf파일
      고치고 아주 생 난리를.............
      아 참고로 전 wep써요..
      학교에서도 wep써서 그냥 이렇게 쓰고 있죠...
      속도차는 wep랑 wpa랑 별 차이 없는거 같습니다
      적어도 저는 그래요.. 그럼 이왕이면 보안성좋은 wpa가
      낫긴하겠죠

prev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 8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