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누기 갈수록 쓰기 편해지는듯..

1 오늘 리누기에서 패키지를 업뎃해써염 ..

(알고보니깐 저장소가 ㅂㅅ 이라 새로운 패키지 업뎃이 안된 모양... 그래서 결국엔 걍 공식저장소에서 업뎃 ㅜㅜ)

파폭 3.6 좋내여 어태까지 버전업한거중에서 체감속도가 가장 빨라진듯.

버전 0.1차이가 아니라 1.0 높여도 되겠네여 속도만 생각하면 ㅋㅋ

아주 날라감..

랜더링 엔진을 고쳤나... 스크롤링하는속도도 매우 올라갔어염 후후..

그림 큰것두 스크롤할때 안끈김 ㅋㅋㅋ 아 졸 좋음 ㅜㅜ

2 vimpreator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니깐 속도도 좀 나오구여 이제 조금만더 연습하면 마우스 클릭질만큼

속도가 나와줄듯

3 버박두 이제 갑자기 Shutdown 안되고 좋네염 저번버전때까진 suspend돌릴때 "HOST가 재부팅"

되기도 했는데 이제 그런것도 없어진듯...

글구 2d가속인가 추가되어서 화면 랜더링도 훨씬 자연스러워 졌네염 웬지 CPU도 덜 잡아먹는거 같고.....

..........아프리카에서 스타리그보는데 쓰는데 치고는 괘안은듯...

4 외장하드에 있는 윈도우는 갈수록 게임용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부팅한번 시킬려면 5분이나 걸려서 귀찮아서 걍 윈도우 안들어감 ㅋㅋㅋ

포맷해야하는데 귀차늠 ㅋㅋㅋ

게다가 리누기에 버박깔아놨으니깐 별 들어갈일도 없고....

눅스만 줄창써보다보니 이제 회사에서 윈도우써도 영 불편하다는....




이상 뻘글 이였슴놔... 뭐 잠수블로그보단 그래도 몇자라도 끄적이는게 낫다는 생각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