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또 실수~!

wchar_t* Game_Word_AnsRandom(UINT ch_cnt)
{
    wchar_t *ret;

    // string 이기때문에 NULL을 위해
    if((ret = (wchar_t*)calloc(ch_cnt + 1,sizeof(wchar_t))) == NULL)
        return NULL;

    srand(GetTickCount());
    
    while(ch_cnt >= 0){
        ret[ch_cnt] = (wchar_t)rand()%26 + 97;
        ch_cnt --;
    }

    MessageBox(NULL,ret,0,0);
    return ret;
}

아 또 실수 했어요 ...

이번엔 그래도 디버거가 제대로 작동했기때문에, 금방 알아냈답니다 ㅋㅋ..

게다가 상큼하게 세그멘테이션 폴트도 내 주는바람에 더 쉽게 찾을수 있었죠..

하지만 이런경우는 저도 처음이라서 첨엔 쪼금 당황했는 (한 3분 걸렸 ㅋㅋ)

확실히 이렇게는 안써보니깐 좀 미묘하군요 ㅋㅋ.

데이터 타입의 향연인가... 앞에 포스팅도 그렇게 이것도 그렇고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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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jhpark9404 BlogIcon 없는국번 2009.06.22 16:14 address edit & del reply

    니가 그렇지 뭐

    • lowid 2009.06.22 16:40 address edit & del

      ㅇㅇ

  2. Favicon of https://zeper.tistory.com BlogIcon zeper 2009.06.25 19:4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해가 안된다능.. 뭐죵?

    • lowid 2009.06.30 23:17 address edit & del

      UINT(unsigned int) 값을 0보다 작게 했어염...
      고로 값이 다르다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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